본문 바로가기

빠코드's 모두의추억

이게 얼마만이니?봉봉&쌕쌕

"봉봉&쌕쌕"

언젠지 정확히 기억조차 안나는 그 음료수....

전설의 음료수....

이걸보다니요.ㅋㅋ

마트에서 저녁반찬거리 둘러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.

얘네들....와....저보다 나이가 많네요,

봉봉은 1981년생

쌕쌕은 1980년생

저는 1983년생~^^

여기서나마 어린척해봅니다.

요즘 SNS에서 본건데 소주랑 봉봉이랑 섞어먹는 칵테일레시피도 있더라고요.

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....안드시겠지만 색다르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

한번 찾아서 해 드셔보세요.ㅋㅋㅋ

제일 오래된?! 쌕쌕님....진자 이건....와....

다들 한번씩은 드셔보셨죠?!나름 맛있습니다.

그샛쌕의 맛이 있어요.ㅋㅋㅋ설명을 못하겠네요.

동네 마트 뒤져보면 분명히 한곳정도는 아직도 판매할거에요.

과자,음료수,아이스크림 역시 예전 것들이 맛있네요.


ps.제가 직접 사먹은 포스팅입니다.


-끝-


'빠코드's 모두의추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추억 돋아요. 삼각 커피우유  (0) 2018.06.20
오랜만이네요.빙그레 캔디바  (0) 2018.06.15